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여러분... Jista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 모두에게 무서운 이야기...생리예정일이 되었는데, 생리 예정일이 한참 지났는 데 생리를 하지 않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생리를 늦게하거나 안하는 이유는 스트레스, 피로, 감기, 수술같은 다양한 요인들이 있는 데, 어떤 사람들은 성관계를 맺고 나면 생리가 살짝 늦어진다고 하더라구요. 평생동안 생리 주기가 항상 일정한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토록 생리주기는 바뀔 수도 있는데 문제는 임신때문에 생리를 안하는게 아닐까 하는 불안함이죠.

 

이 상황은 진짜 겪어봐야 아는 무서움인데요. 피임을 잘 하지 않았다면 생리예정일로부터 2~3일만 지나도 무섭고, 피임을 잘 했더라도 생리예정일이 2주이상 지나면 두려워요 ㄷㄷㄷ.

이렇게 두려움을 느꼈다면 이제 피임도구인 콘돔을 잘 사용해야겠지요!

하지만 이미 생리를 안하는 상황에 놓였다면 여러분들이 해야할 행동은 하나입니다.

 

임신테스트기를 약국이나 이마트, 다이소, 올리브영에서 구한 뒤 임신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이죠.

어떤 진실이 나올지 두려워서 네이버 지식인이나 구글에 검색만 하고 계시면 두려움이 사라지지않아요.

답변하는 사람들은 항상 같은 이야기만 합니다.

아무리 피임을 잘해도 쿠퍼액으로 임신할 수 있다, 임신 가능성이 높은 기간이 아니더라도 임신할 확률이 0은 아니다, 질외사정은 완벽한 피임법이 아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임신테스트기로 확인을 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과가 두려우신 분들은 임신일 확률 낮으니 걱정하지 말아라 라는 글을 찾아다니고 계시죠 ㅠㅠ

그러면 잠도 못자고 불안하고 힘들어요. 임신테스트기로 임신이 아니란 것을 확인하기만 하면! 정말 걱정이 사라집니다.

임신이라면 빨리 알수록 그나마 대처하기가 쉽습니다.

임신인 걸 늦게 알면 정말.........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실거에요.

 

그래서 여자친구가 생리를 안해요, 생리예정일이 지났는데도 생리를 안해요 로 검색하시다가 이 포스팅을 보게된 분들은 당장 다이소라도 가셔서 임신 테스트기를 구입하세요.

 

 

 

 

이게 바로 다이소에서 파는 3000원짜리 원포 임신테스트기 3p 입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다른 임신 테스트기는 사용하기 더 편리하지만 개당 가격이 2000원 정도입니다.

어떤 것을 사용하실지는 앞으로 설명을 듣고 선택하세요. 구입하시는 것만으로도 한 발자국 앞으로 나간 것이니깐요.

 

 

 

 

다이소 임신테스트기인 원포 임테기는 의료기기로 종이컵이 꼭 필요합니다! 아니면 소변을 담을 컵만 있으면 돼요.

본인 또는 여자친구가 자취하거나 소변을 담을 무언가가 없다면 2000원짜리 임신테스트기를 추천드립니다.

2000원짜리는 소변이 닿기만 해도 바로 결과가 나오지만, 원포 임신테스트기는 소변에 임테기를 3초간 담궈야 돼요.

 

결과는 3초간 담궜다가 뺀 뒤 3분뒤에 나오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3분~5분사이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고 설명에 나와있지만 임신이라면 보통 담궜다 뺀 이후에 바로 보이기 시작해요.

그러니까 담궜다가 뺐는데 대조선만 나온 한 줄 이라면 조금이라도 안심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게다가 3분 이후에도 명확한 한 줄이라면 이제 완벽히 안심하시면 돼요!

 

 

 

 

박스를 뜯으시면 이렇게 개별 포장된 임신테스트기가 나오는데요.

저기에 임신테스트기 한줄 씩 들어있습니다.

 

 

 

 

위에가 임신테스트기인데요.

MAX라는 검정 선 까지만 소변에 담궈야하고 그 위로 담구시면 안돼요!

그 위에는 소변이 흡수되어 올라가는 테스트 공간이기 때문에 닿으면 제대로된 테스트가 힘들어요.

대조선은 HCG라는 빨강 글씨가 적힌 곳에 가까이 나타나고

결과선은 대조선보다 왼쪽에, MAX라고 적힌 검정 선에 가까이 나타납니다.

 

 

만약 대조선만 나타난다면 임신이 아닙니다!(음성)

하지만 대조선과 결과선이 같이 나타나는 2줄 이라면 임신입니다.(양성)

만약 어떤 경우든 대조선이 나타나지 않았다면 오류입니다.

 

결과가 정확하려면 마지막 성관계로부터 2주가 지난 아침 첫 소변이나 생리예정일이 지나고 난 뒤 아무때나 하시면 돼요. 임신이라면 아침 첫 소변에 HCG라는 호르몬이 가장 많이 나와서 임신테스트기가 정확히 결과를 내거든요.

생리예정일이 한참 지났다면 그냥 아무때나 해도 hcg호르몬이 평소 이상으로 많이 나와서 정확합니다.

 

이런 음성 판정만 나온다면 여러분들은 다시 안심하며 여자친구의 몸이 어디 아픈지, 스트레스 받았는지 생각하시면 돼요. 정말 여러분들이 며칠 몇주간 고민하던 시간이 아까울 정도일거에요.

 

 

만약 임신이라고 판정이 나오거나 선이 애매하게 보인다면, 다음날 아침에 다시 테스트를 하시던가 병원을 꼭 가보세요.

정말 늦게 알 수록 힘드니깐 빨리빨리 하는 행동, 판단력이 중요합니다.

 

여러분 더 이상 무의미한 검색으로 시간낭비 하지 마시고 오프라인 마트에 가셔서 임신 테스트기 바로 사용하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소 임신테스트기 중 하나인 원포 임신테스트기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얼리 임신테스트기 파는 곳 및 사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