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 제가 갔다왔던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셔틀버스를 내리고

먹을만한 점심이 있을지 없을지 찾아다녔잖아요?

 

그래서 찾은 아주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메뉴로 떡만두국을 골랐습니다.

대명리조트 지하에 있는 식당 푸드코트인데요

 

아비꼬국대떡볶이, 일식집 같이 다양하게 있었지만

돈까스같은경우 13000원정도였고 아비꼬는 양이 적어보이고

국대떡볶이는 뭔가 간식이라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떡만두국을 골랐는데 떡만두국 말고도 칼국수나 비빔밥도 있었어여

다른사람이 먹는 거 보니까 양이 은근 많아보이더라구요

그릇자체가 엄청 큰??

그래서 강남교자에서 주문했습니다 ㅎㅎ

 

 

먼저 저번 포스팅에서 언급했다시피

푸드코트는 여러 식당이 한곳에 모여있는 시스템이라

자리잡기가 전쟁이에요...

(https://jista.tistory.com/10)

 

사진으로 봐도 진짜 사람들이 많이 서있죠??? 뭐 가지러 가는게 아니라

다들 여기보고 저기보고 자리 어디가 빨리 빌까 찾는거에요 ㅠㅠㅠ

 

그래서 아예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시던가

아니면 열심히 발품파셔야돼용..

 

떡만두국 파는 강남교자는 진짜 안쪽에 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있는 가족같은경우는 국대떡볶이에서 순대나 떡볶이같은

메뉴들을 많이 시키더라구요

 

 

떡만두국의 전체적인 사진인데요

워낙 김이 모락모락 피어올라가지고 사진을 찍는데

사진이 흐릿하게 되네요 ㅠㅠ

그래서 동영상을 통해 얼마나 떡과 만두가 들어있는지 보여주고자 찍었습니다.

 

왕만두가 4개나 들었구 떡도 적당히 들었어요 ㅋㅋㅋ

막 떡이 많지는 않은데 만두가 왕따시만하니까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다

솔직히 냉면집가면 주는 왕만두도 다먹으면 엄청 배부르잖아요~

만두 하나만 더있었어도 남겼을 삘이에요

부반찬으로 김치주는데 김치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줍니당 ㅎㅎㅎ역시 한국 인심~?

 

 

만두는 만두피가 엄청 얇고 속이 아주 꽉찼어요

그리고 잘 익어서 숟가락으로 잘 잘렸구요

떡만두국 하나 얼큰하니 먹으니까

배도 엄청 불렀습니다.

잘먹는 성인남성에게 적당한 양 같아요 ㅎㅎ

 

떡같은경우는 쫄깃하긴 했지만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는 않고

그냥 적당히 들었어요 남길거같지도 않고 그렇다고 못먹을것 같지도 않은 양??

 

진짜 김치랑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에요

김치도 익은김치가 아니라 겉절이 느낌이라서 만두랑 같이

숟가락에 올려먹으면 크으~~이맛이다 이거야

 

가격도 만원을 넘지 않으니까 학생들에게도 부담되지 않아요

 비발디파크에서 점심먹을 식당 찾으신다면 강남교자에서 떡만두국 추천해드려요

양 적당 맛 적당...자리싸움만 치열하거든요 ㅎㅎ

미리 자리 잘 잡아두세용 ㅎㅎ

자리잡으러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는 것 보다는 성인들이 있는 곳에 끈질기게 있으세요

아이들이 있으면 느리게 먹어서...오래 기다려야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