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ista입니다.


여러분들 신촌 가서 친구들과 1차로 혹은 밥만 드실 예정이라면 이 포스팅을 주의깊게 봐주세요.

진짜 신촌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최고의 가성비 맛집 브로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브로스는 굳이 따지자면 한식집이고요. 솔직히 메뉴는 하나밖에 없다고 봐도 좋습니다. 6500원 정식으로 부반찬과 밥이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배터지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가게 외관


브로스는 건물 2층에 있고 1층과 주위에 엄청난 존재감을 뿜뿜 뽐내는 음식점들이 있기에... 찾기가 힘들 수 있어요.

1층에는 횟집이 있고 건물입구는 술집간판이 더 존재감 강하거든요.


이렇게 브로스의 간판은 2층에만 크지 1층에서는 보기 힘들답니다 ㅠㅠㅠ 1층 간판 보시면 스테이크보쌈 정식의 사진이 첨부되어 있는데요. 내부 소개를 한 뒤에 엄청난 양과 맛을 자랑하는 음식들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사진 보시면 1층엔 어사출또라는 횟집이 있습니다. 색이 칙칙한 건물과 다르게 하늘색이라서 존재감이 너무 뛰어나답니다...하지만 브로스를 지도보면서 꼭 찾아내주세요! 진짜 가도 후회 안합니다!!!보장해요


  내부 풍경


가게 내부를 보면 진짜 자리가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2층 간판을 보시면 길쭉한 간판이 있는데 그만큼 자리가 엄청 넓다는걸 나타내나봐요. 창가자리뿐만 아니라 테이블,의자수를 보시면 진짜 압도적이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많아보여서 세지는 못했는데 한 15테이블 넘게 있구 각 좌석이 2인석은 없고 대부분 4인석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어 8명이나 그 이상의 단체 손님들도 싸고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가게 노래 같은경우는 조금은 유쾌할수도 있고 시끄러울수도 있는 K-POP을 틀어주십니다. 가만히 폰만 하고 있으면 노래의 존재감이 크지만 같이 먹는 사람들과 얘기를 나누다보면 노래소리 들리는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가게 안쪽을 보시면 메뉴판이 있는데 99%의 사람들이 스테이크보쌈정식을 시킵니다. 가격은 6500원이고 최저임금이 올라도 올리지 않으시더라구요. 대학생들에게 완전 인기 많은이유가 있습니다.

보쌈정식은 보쌈고기 + 막국수 + 김치찌개 + 야채 + 공기밥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이중에서 야채와 공기밥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입니다. 정말 혜자죠?


가게 들어가시면서 인원수에 맞게 '사장님 여기 정식 O개요' 하시면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음식 사진

보쌈 정식을 시키면 나오는 음식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전체적으로 이렇게 나오는데요.

막국수가 제일 먼저 나오고 김치찌개 , 보쌈, 야채 순으로 나옵니다. 나오는데는 한 10분정도 걸리구요.

막국수 나오자마자 비벼주시고 밥과 김치찌개로 한입 드신뒤에 고기나오고 순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먼저 막국수입니다. 위에 비빔소스와 함께 비벼주시면 되고 얼음이 많고 면도 많아서 그 누구도 부족하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 먹어도 겨울에 먹어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온도의 막국수...전 먹은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포스팅하는 지금도 군침도네요.


그 다음은 김치찌개인데요. 김치찌개엔 고기가 들어있지는 않구 김치와 두부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밥과 먹기에 적당한 간이라고 느꼈지만 어떤 분들은 짜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막국수는 고기와 잘 어울렸지만 김치찌개는 밥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엄청난 윤기를 자랑하는 스테이크 보쌈입니다. 보쌈이 간이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물론 쌈장과 새우젓이 같이 나오긴 하지만 저는 굳이 필요 없다고 느껴서 그냥 밥과 보쌈을 상추에 싸서 먹었습니다. 진짜 한입 먹는순간 너무 행복....한입도 행복한데 이 엄청난 양을 보시면 경이롭지 않나요?
스테이크 보쌈이라는 이름이 아마 바베큐소스나 스테이크소스를 고기속에 스며들도록 푹 재워서 그런 이름이 붙은 것 같습니다. 달달하고 맛있어요...


이 보쌈은 적게 먹는 사람이 한명이라도 껴있으면 배터지거나 몇 점 남길 수 도 있을 정도의 양입니다. 부반찬과 밥이 무한리필 되기 때문에 가난한 대학생들이 6500원으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신촌에서 점심에 가든 저녁에 가든 좋습니다.

가게 운영시간은 11:00~ 21:00 이고 마지막 주문은 20:00입니다.

여러분들 만약 신촌 많은 가게들을 가봐서 질리거나 색다른곳을 찾거나 친구들과 배부르고 싸게싸게 먹을 가게를 찾는다면 신촌 브로스 꼭 가세요!!!!!최고의 가성비 맛집으로, 또 신촌 보쌈 맛집으로 진짜 강추드립니다.

양은 100% 보장하고 맛도 보장합니다.(맛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제 주위는 다 맛있다고 칭찬했습니다.)

비록 소개팅 같은 분위기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오래 사귄 애인과 가도 좋을 가게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