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촌에서 몇안되게 번창해서 가게확장을 이뤄낸 하루 돈까스입니다!

돈까스하면 하루가 바로 떠오를 정도로 신촌에서 유명한 가게인데요. 분위기도 친구들끼리 혹은 단체로 먹기에 부담없는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그렇기에 소개팅으로 가면...좀 곤란하겠죠? 편한 사람들이랑 가셔요ㅎㅎㅎㅎㅎㅎ!

신촌 하루돈까스는 여기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골목과 골목 사이에 있으니 처음 간다면 헷갈리실거에요.

그래도 지도보면서 따라가면 하루돈까스 간판이 크기때문에 잘 찾으실겁니다.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되게 밖에서봐도 가게거 엄청 넓습니다. 반대편엔 한림돈가라는 가게가 있구요. 하루돈까스는 맥주도 팔지만 맥주를 마시는 사람은 아직까지 못봤습니다 ㅎㅎ. 원래는 좁은 가게였는데 장사가 너무 잘돼서 큰 점포로 이사했었습니다.

 


가게 내부 & 메뉴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넓직넓직하니 단체로 와도 먹기 좋게 생겼습니다. 나무테이블과 나무 의자로 이루어져있고 각 의자에는 살짝 푹신한 소파가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숫가락 젓가락, 휴지가 세팅되어있고 돈까스 칼은 보통 필요한 돈까스 메뉴에만 갖다주십니다. 물도 셀프로 떠야해서 가운데 정수기가 보이시죠?

 

정수기는 SK사의 Magic이라는 걸 쓰나봐요. 혹은 냉장고안에 큰 물통이 있으니 그걸 가져가셔도 됩니다. 보통 3~4인일경우 물을 직접 뜨지 않고 냉장고에서 큰 물통 가져가십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이름들이 상당히 감성돋아요. 덕분에 무슨 메뉴인지 몰라서 설명을 하나하나 읽어야합니다.

등심,안심돈까스 있고 칠리치킨까스 해돋이도 있고 모짜렐라치즈 얹은 매운맛의 칠리치킨까스인 한낮이 있습니다.

저희는 반반메뉴들이랑 치즈돈까스인 꿈을 시켰어요. 음료를 보면 크림생맥주가 상당히 싸서 한잔하긴 괜찮을 것 같아요.


음식 사진 

 

먼저 기본 테이블 세팅인데요 인원수에 맞춰 일식 된장국과 돈까스 소스를 주시고 공통으로 깍두기를 주십니다. 물은 제가 하나하나 떠온거에요...쟁반이 있어서 한번에 갔다왔답니다.

 

 

먼저 꿈 돈까스인데요. 모짜렐라 치즈로 가득찬 돈까스입니다. 저는 치즈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어떤 친구는 치즈가 너무 많아서 물린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치즈가 많다는 뜻이죠 ㅎㅎ밥은 좀 적게 나오긴 하는데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십니다. 단지 저는 밥을 더 달라고 하진 않았는데 왜냐하면 돈까스 자체가 큼직해서 양이 많기 때문입니다.

 

꿈 돈까스를 가까이서 찍은 영상입니다. 진짜 치즈 많아보이죠???흘러 내리더라구요. 솔직히 돈까스 찍은건 저지만 포스팅하면서 영상 다시보는데 또 먹고싶어지더라구요. 진짜 저 흰색 모짜렐라 치즈가 마약급입니다.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쫀득함과 달콤함, 약간의 신맛이 같이 어우러져 환상의 하모니를 이룹니다...

 

 

그 다음은 등심인 새벽꿈인데요. 미리 썰어져서 나오기때문에 따로 나이프를 주지 않습니다. 물리지 않을정도로 적당한 양의 치즈돈까스 2조각과 등심돈까스 한세트가 같이 나오는데요. 진짜 먹어보면 신촌 하루돈까스가 왜 신촌의 대표 돈까스집인지 알거 같습니다. 등심이 정말 부드러워요.

 

정말 한입 베어먹으면 와 고기가 살살녹는다. 이거 잘익은 생선같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아주 잘만들어진 돈까스라고 생각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옛날 돈까스 하루꿈입니다. 마찬가지로 치즈돈까스 두조각이 나오는데 옛날돈까스는 썰려서 나오지 않기 때문에 나이프를 따로 주십니다. 이 돈까스 또한 퍽퍽하지않고 되게 먹을만 했습니다. 이번에 시킨 메뉴들은 하나같이 부족한 메뉴가 없었던 것 같아요. 맛이나 양이나...다들 배불러서 한두조각 남길뻔 하더라구요.

 

참고로 칠리치킨까스나 매운 칠리소스 치킨까스는 먹다보면 살짝 물리기도합니다. 매운 칠리소스는 진짜 맵구요. 주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마무으리 

 

아 정말 먹으면서 배부르고 맛있었다 드는 생각의 가게입니다. 나름 두세달에 한번씩 가게 되는 돈까스집인데 신촌에서 망하지않고 돈까스 정신만으로 장사 잘하시는 것 같아요. 신촌 들리게 된다면 친구들이나 모임에서 술없이 밥먹기 딱 적당한 가게입니다.

신촌에서 돈까스 드시고 싶다면 신촌 하루돈까스 강력히 추천합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