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SNS에서 진짜 핫한 얼음맥주의 대명사! 신촌 역전할머니맥주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역전할머니맥주는 신촌에서 육판이라 불리던 고깃집을 인수했어요. 그래서 가게가 바깥까지 나와있고 엄청 크답니다.

솔직히 지금 손님수로는 투자금 전부 회수할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만큼 인기가 많은 신촌 역전할맥인데

왜이렇게 인기가 많을지를 위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가게 외부

가게 외관

가게 외부 사진만 봐도 엄청 큰게 느껴지시나요????어마어마한 풍채, 영향력의 역전할머니 맥주입니다. 진짜 이만한 가게를 열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아요.

SNS의 파장력이 엄청 큰가보아요. 요즘같이 날씨 좋을 때에는 바깥에 앉아 맥주를 마시는 게 최고에요.

바람 솔~솔 불어오면서 맥주 짠 하는거....모두의 로망 아닌가여??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한술 더 뜹니다. 역전할맥이 도대체 왜 떳는지를 보여주는 이유중 하나인데요.

인테리어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냥 아름답다. 미쳤다 밖에 할말이 없어요. 책상 배치들은 불편하지 않도록 적당히 간격되어있고, 주황색 은은한 조명들은...술에 취한 내 얼굴이 티가 나지 않도록 해줍니다.

 

인간이 느끼기에 가장 편안한 색깔 아닐까요?!!? 그리고 중간중간 보이는 식물들 또한 사진찍기 좋은 명소에요 ㅠㅠ

또한 정말 운치있는 것은 필라멘트 전구에요. 필라멘트 전구가 중간중간 위에서 내려오는데, 필라멘트 감성이 느껴집니다. 이게 바로 분위기구나... 분위기 하나도 모르는 눈치 제로 찐따도 여기선 갱생할듯 합니다.

심지어 이 필라멘트 조명들도 많고 좌석들도 가게 전체 분위기와 맞는 목재들이라 맥주마시기 딱 좋아요.

이 모든 좌석들이 오후 7시면 꽉차서 웨이팅을 해야한다는게 믿겨지세요??

이러니까 꽉찰수밖에 없지, 벽에 붙어있는 액자마다 이런 소소한 귀요미들이 있습니다.

인간사료라고 무시하던 친구들이 옹기종기 붙어있는데...귀여워 미치겠어...사진 안찍을수가 없잖아!!

특히 테이블 밑에는 콘센트들이 하나씩 있어서 핸드폰 배터리가 부족할경우 충전하기 딱 좋아요.

카페인줄 알았음...

 

메뉴판

사진을 찰칵찰칵 찍다가 이제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시켜야할 차례!

역전할맥은 가게 이름처럼 맥주가 시그니처인데요. 맥주 500CC뿐만아니라 1000CC까지 있습니다.

그것도 맥주잔을 얼려서 얼음맥주로...언뜻보면 평범해보이지만 이 얼린 맥주잔...우리에게 너무 와닿습니다.

 

안그래도 더운 이 여름, 얼음맥주라는 이름 자체가 시원함을 갈망하는 우리에게 너무 와닿잖아요...

저희는 맥주1000cc와 500cc, 그리고 치즈라볶이(8000원)와 수제소세지(5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사진으로 말한다.

이제 여러분들이 제일 와닿을 음식, 안주들 사진이에요!!!(올리는 나도 신나 ㅎㅎ)

1000cc와 500cc

제일먼저 역전할맥의 맥주들이 나오는데요. 오른쪽이 맥주 500CC고 왼쪽이 1000CC입니다. 1000CC잔은 너무 무거워서 2~3kg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500CC가 작아보이는 마법..마치 마동석과 일반인의 느낌이랄까.

양도 얼마나 많은지 마셔도마셔도 줄어들 기미가 안보여요 ㅋㅋㅋㅋ

그리고 15분의 기다림 끝에 치즈라볶이가 나왔습니다. 치즈라볶이는 비쥬얼도 미쳤어요....메추리알도 들었고 라면사리와 떡, 오뎅 , 깨 까지 진짜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양자체는 많다고 볼수 없지만 안주로 먹기 딱 좋은정도??

라면사리를 이렇게 건져주는 것만으로도 식욕을 자극 하는 비쥬얼!! 엄청 빨개보이지만 실상은 그렇게 맵지 않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저인데도 맛있게 먹은 메뉴에용.

그 다음으로 나온 안주는 수제소세지인데요 5000원으로 소세지 한줄당 2500원 ㅎㅎㅎ

양이 적으려나 싶었는데 얘네도 하나하나 가위로 잘라주니까 안주치곤 괜찮더라구요.

심지어 소세지 자체가 맛있어요.

하나하나 싹뚝싹뚝 잘라줍니다~~ 소스도 엄청 범벅되어있어서 먹음직스러워요 ㅠㅠㅠ.

다 자르면 진짜 많은 소세지들이 나타나용~~안에 맛있는 야채들도 들어있어서 맛있오요.

양 진짜 많아보이죠 ㅎㅎㅎ저 안주들 덕분에 술 쭉쭉들어갔어요.

맥주도 같이 마시니까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마무으리

아 진짜 왜 SNS에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던 하루였습니다.

완전 재방문의사 가득이구요 오후 7시면 사람 꽉차서 웨이팅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고~

 

안주들이 전부 맥주안주라 가격 엄청 저렴해요...대학교 앞에 술집이 가격도 저렴하다??
분위기도 좋다?? 맥주가 너무 시원하다?? 성공 비결입니다.


 

심지어 SNS에서 엄청 떠가지고 너무 가고싶어...유명세를 좋아하는 20대에용~

여러분들도 신촌에서 술마실 술집, 맥주집을 찾으신다면 부산에서 올라온 역전할머니맥주 추천드립니당~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