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진짜진짜진짜 맛있고 소주마시기 딱 좋은 안주인 곱창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신촌에 있고 신촌 황소곱창에 이어 떠오르는 신흥강자입니다. 가게도 생긴지 얼마 안돼 엄청 깔끔하고 서비스도 왕좋아요. 가격만 안착하지 다른건 다 착한 가장 맛있는 곱창 부추곱창 리뷰해보겠습니다.

부추곱창은 신촌 주막 연대포나 다모토리5 근처에 있습니다. 가게가 코너쪽에 있고 간판도 큼직큼직하니 금방 찾으실거에요. 연세대학교 정문이랑 가까워서 연대생들이 많이 찾는 연대 맛집이기도 하답니다.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을 보시면 가게가 꽤 큼직하구나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코너를 따라 간판이 전부다 둘러싸고있거든요.... 엄청나게 많은 자본이 투자된듯 ㄷㄷㄷ

심지어 생긴지 얼마 안돼서 간판도 하얗고 깨끗합니다.

 

앞쪽에 보시면 빨강색 대기줄 의자가 있는데 저녁 7~8시만 되어도 사람이 엄청 많을정도로 인기 많은곳이에요.

웨이팅이 많으면 뭐다? 맛집이다!

여기가 바로 신촌 맛집 부추곱창이라구~

가게 내부

가게 내부를 보시면 곱창가게의 정석인 원형 쇠테이블과 짐을 넣을수 있는 의자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재료의 깔끔함을 보여주기 위해서 가운데에 반찬 코너가 있다는 것이에요.

웨이터분들이 전부 저기서 반찬을 떠오시더라구요.

 

반찬코너 사진을 보시면 고추와 마늘 양파장아찌 물김치 부추 피클무 소스 된장같은 다양한 반찬들이 있어요.

진짜 가격이 비싼만큼 서비스가 엄청 좋답니다.

심지어 부추곱창을 팔아서 곱창이 기름지다고 생각들면 부추를 무한데로 넣을 수 있어요.

알고보면 곱창도 엄청나게 좋은 안주라구요!

 

메뉴판

저희는 처음가서 메뉴판을 찾았는데 메뉴판이 따로 들고다닐수 있는 휴대용 메뉴판이 있지 않고 벽에 붙어있는 큰 메뉴판을 봐야돼요.

엄청 안쪽 자리를 잡아서 메뉴판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가격을 보시면 한우 곱창을 팔기 때문에 꽤 비쌉니다.

대학생들이 막 오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이더라구요. 대표적인 부추곱창이 한우 250g으로 17000원이고

대창 막창 특양도 팔 고 있습니다. 선택장애 있으시면 특모듬을 고르셔도 되는데 가격이 좀 나가긴해요.

하지만 특모듬도 양으로 따지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어느 곱창가게가 그렇듯이 볶음밥 먹을걸 생각하시고 주문하셔야돼요!

저희는 부추곱창 2인분을 주문했는데 곱창이 얼마 안남아서 2인분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추곱창 1인분에 대창 1인분 주문했어요... 얼마나 인기 터지면 곱창 주문을 거절하는거야 ;;;

 

 

 

 

음식 사진

먼저 테이블 세팅 사진인데요. 웨이터분께서 휴지랑 수저 젓가락 세팅해주셨어요 ㄷㄷ..레스토랑인줄~

상이 좁은건지 반찬이 많은건지 상 꽉차도록 나오구요 ㅎㅎ

전체적으로 다 맛있더라구요 피클무랑 양파장아찌 하나씩 집어먹었는데 만족입니다.

이것도 기본으로 주는 안주인데 육회 조금과 고기 많이 들어간 찌개에요.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특히 찌개 맛도 적당히 조미료들어간 맛이라 완전 제 취향이고 육회도 계란노른자 풀어서 먹으니 순삭했어요.

저희 엄청 배고팠거든요 ㅠㅠㅠㅠㅠ.

나오는데 5분밖에 안걸린 곱창과 대창이에요 ㅎㅎㅎ 우삼겹도 같이 주더라구요!

게다가 부추 양이랑 버섯 양 실화냐 ㄷㄷㄷ부추 진짜 계속 시켜야지 하는 마음으로 먹을준비했습니다.

나오고나서 곱창이랑 대창은 웨이터가 짤라주세요.

굽는거는 저희가 해야하구요.

 

가위에 챱챱 썰리는 영상좀 보세요 ㅠㅠㅠㅠ완전 잘자르고 빨리 익었으면 좋겠는 마음...

한 5~7분정도 익히면 다 익더라구요.

대창은 얼었던걸 가져왔는지 안에 지방이 아이스크림처럼 살짝 딱딱한 상태였습니다.

그래도 제일 중요한건 맛이니까ㅎㅎㅎ아직은 판단 보류!

그리고 곱창 다 익고나서 찍은 짤방인데요. 우삼겹이랑 곱창, 감자, 부추, 대창 다 익어서 기름에 지글지글 하는거봐요...

진짜 위꼴주의다. 포스팅 하고 있는 와중에도 배고파지잖아 ㄷㄷㄷ.

부추 더 넣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대창의 기름과 곱창 우삼겹이 아주 잘 익었어요.

디스 이즈 곱창 대창 비쥬얼....노릇노릇 아주 잘익었다.

얘네를 소스에 찍어서 한입 넣어주면 엄청난 기름 육질과 식감 맛이 미쳤다리.

여기가 한국의 레스토랑인교~

 

외국인들이 진짜 처음에 징그럽다고 하면서 먹고나면 반할 그 맛이에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곱창가게에서 무조건 찍어야한다!

부추도 조금씩 가져와서 또 대창이랑 넣어주면 진짜 건강 완전 헤친다 ㅠㅠㅠㅠ건강 헤치는 맛이야...

마약곱창이라 불러도 될듯해요!

 

소주 한잔씩 들이키면서 먹으니까 역시 소주 안주엔 곱창이다 라는 말이 그대로 나오구요!

소주도 순환이 빨라서 그런지 달달하더라구요.

 

저희는 곱창가게에 오면 꼭 시켜야하는 볶음밥도 2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이것이 한국의 볶음밥이다. 김가루랑 부추, 고추장이 아주 잘 섞여서 엄청 맛있어보여요.

곱창 기름으로 같이 볶아주니까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곱창의 흔적이 느껴져....

 

진짜 전 메뉴가 마약이다 마약. 소주 술술 들어가는 클라스.

여러분들 곱창 땡기지 않으신가요?

 

 

 

 

마무으리

진짜 신촌와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한잔 하시고싶다면 안주로 곱창 추천드립니다.

 

신촌 가장 맛있는 곱창 부추곱창은 정말 신촌에 떠오르는 신흥강자로 신촌 자주 돌아다니는 사람은 알아요.

가격 비쌉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해요. 서비스도 좋고 절대 자리 눈치 안주고요.

부추도 더 달라고 하면 갖다주셔서 안주도 무한이에요.

 

아 포스팅 하는 와중에도 이 사진들 보니까 다시 배고파졌어...술도 진짜 잘들어갑니다. 소주가 오랫동안 안팔리면 써지는데 여기는 소주가 단맛이 강해요.

아 또하나 단점이 있다면 곱창가게라 그런지 옷에 냄새가 좀 베고 자리가 살짝 좁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이 점이 불편하지 않으시다면 신촌 곱창 맛집 부추곱창 추천드려요! 전 재방문 의사 높습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