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3,4월과 가장 어울리는 신촌 술집, 이찌방에서 놀아본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신촌 이찌방의 위치는 원래 불량포차라는 곳이 있던 자리입니다.

 

원래 가게가 자주 바뀌던 자리라 이 술집도 큰 기대를 하고 있지 않았어요.

근데 저녁 7시 반쯤 지나가면서 보니, 사람이 꽉 차있더라구요.

 

뭐지 이 가게?? 왜 인기가 많지?? 호기심에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캬 들어가니까 사람들이 좋아할만 하다...분위기가 되게 좋더라구요.

게다가 학생들에게 부담이 없도록 안주 가격들이 저렴해요.

 

백문이 불어일견, 어떤 분위기인지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신촌 이찌방 내부 모습

 

쫘라랑~

스토리가 있는 술집을 모토로 벚꽃과 분홍색 분위기가 물씬 나는 조명을 썼네요.

조명 위와 조명에는 벚꽃나무가지들이 달려있어요.

 

솔직히 사진을 최대한 잘찍으려 노력했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실물은 이것보다 훨~씬 이쁩니다!

 

 

 

 

천장에도 이쁜 벚꽃이 가득하구요.

그냥 고개를 돌리면 온 세상이 벚꽃투성이에요.

좀 더 조명이 벚꽃색과 비슷했다면 더 나았겠지만, 요쪽 조명은 그냥 노랑빛이네요.

 

 

 

 

는 무슨, 조명 근처만 벚꽃색이 노랗고 전체적으로 연보라보라한 분위기입니다.

이러니까 사람들이 사진찍고 좋아할 수 밖에 없죠.

 

요즘 트렌드는 인스타 스토리로 자신의 일상 공유잖아요!

그 점에서 트렌드하게 인테리어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위기, 솔직히 공유하고 싶거든요~

 

 

 

 

그렇다면 좌석쪽은 어떨까요.

좌석은 대부분 칸막이가 있지만, 목높이까지만 와요. 옆을 돌아보면 옆사람이 잘 보입니다 ㅎㅎㅎ

 

사람은 보통 7시정도부터 차기 시작해서 8시쯤이면 풀방됩니다. 저녁먹고 2차로 오나봐요.

신촌 이찌방의 메뉴판

 

 

이찌방의 메뉴판은 간단하게 한장입니다.

안주는 전~부 9900원 이하이구요. 튀김류와 볶음류 탕류 식사류로 나뉩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양이 많을수는 없겠죠? 저렴한 안주는 진짜 양이 적습니다...

밥 안먹고 여기를 간다?? 그냥 안주 엄청 시키실걸요? 저희가 그랬음 ㅋㅋㅋㅋ

 

안주로 꿔바로우와 돈까스치즈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뒤쪽에는 이자카야이기에 사케들이 있어요.

음...사케를 여기서 사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맥주만 시켰어요.

신촌 이찌방에서 놀아보자!

 

 

제일 먼저 맥주 테라를 주문했구요.

접시와 컵, 기본안주로 과자가 세팅됩니다.

 

테이블은 넓어서 핸드폰이든 뭐든 다 올려두셔도 좋아요.

전 테이블 넓은 가게가 좋더라구연~

 

 

 

 

안주가 나오기 전 미리 짠~

밥을 안먹고 와서, 배고파가지고 맥주부터 먹게 되더라구요.

 

 

 

 

한 10분쯤 지나서 나온 꿔바로우입니다.

가격은 7900원이구요. 가격은 고려안하고 꿔바로우니까 양이 많겠지라 생각하면 오산!

양이 정말 적습니다.

 

양이 많아보인다구요???? 오산! 25분이면 다먹습니다.

 

 

 

 

튀김옷이랑 고기두께가 비슷하구요 ㅋㅋㅋㅋㅋ

소스 맛 자체는 괜찮아요. 근데 양이 적은게 문제!!

세명이서 이거 하나를 밥 안먹고 시키니까 금방 동나더라구요.

 

저 뒤에 꿔바로우귀신 보이시나요?? 누군가가 꿔바로우를 순식간에 납치하는 중...

 

25분만에 다 먹고 뭘 더 시켰느냐!

여기는 무조건 9900원짜리가 진리구나 생각하고, 양이 절대 적을 수 없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바로 떡볶이 시리즈!

 

 

 

 

돈까스치즈떡볶이입니다.

이 가게에서 제일 비싼걸로 주세요~ 하면 나오는 안주에요 ㅎㅋㅎㅋ

 

먹으면서 느낀 점 : 역시 비싸면 맛있다.

수 많은 떡위에 돈까스 반덩어리가 잘려져있고, 그 위에 스노우치즈가 뿌려져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는 상당히 보글보글하면서 나왔어요.

매콤하고 쫄여진 떡볶이 향은 배고픈 저희의 위를 자극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침샘도 반응했는지 그냥 침이 줄줄줄...

 

애들이 나보고 사진 빨리 찍으래 ㅋㅋㅋ

사진 얼른 찍고 바로 시식 들어갔어요.

 

 

 

 

일단 떡볶이는 혹시 안에 고구마치즈같은거 들었나 의심했는데, 그냥 의심이었구연~

말랑말랑하니 불지 않고 잘 익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양파랑 먹어도 좋고, 단일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단 이 소스...잘 쫄여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돈까스 두께도 꿔바로우 고기보다 3배 두껍습니다.

치즈가 묻어있는 돈까스와 떡복이를 같이 먹으니 존맛탱!

여기 떡볶이 맛집이네~

 

안그래도 꿔바로우때문에 더 배고팠는데, 떡볶이 덕에 어느정도 배가 차기 시작했어요.

원가가 저렴한 메뉴라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혹시나 밥을 안드시고 왔다면 무조건 이거 시키세요.

신촌 이찌방에서의 술자리 마무리

 

 

약 2시간의 떠듦을 끝내고 술자리를 파했습니다.

원래 간단히 맥주만 마시려고 했거든요 키키.

 

분위기는 너무 좋고, 인테리어도 괜찮았지만 무조건 밥을 먹고와야하는 술집입니다.

저희는 이것도 모르고 그냥 들어갔다가 너무 배가 고팠네요 ㅠㅠ

 

 

 

 

손님들은 주로 여성분들이 많았고, 남녀조합으로 같이 오신분들도 많았습니다.

신분증은 꼭 확인하니까 신분증을 챙겨가시기 바라구요.

 

자주갈 것 같지는 않습니다. 더 분위기가 좋고 안주가 맛있는 술집들이 신촌에 많거든요.

이상으로 신촌 술집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른 신촌 술집 포스팅들이 많으니 구경하고가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