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양~Jista입니다!

 

많은 분들이 운동을 빡세게 하면 단백질쉐이크를 찾습니다. 왜? 평소에 단백질 음식을 챙겨먹기 힘들거든. 가성비도 괜찮고말이야... 또 운동을 안하더라도 단백질을 어느정도 챙겨먹어줘야 뼈와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근데 일반 단백질쉐이크는 한 스푼에 단백질이 무슨 하루 권장섭취량의 70%가 들어있잖아요. 운동 안하는 분들이 챙겨먹기엔 쬐끔 부담스럽죠;; 이거 먹다가 간에 무리갈 것 같은 느낌 ㅋㅋㅋ그리고 흡수도 다 안됩니다.

 

근육에서 요구를 해야 단백질을 갖다주는데, 요구도 안하면 근육이 쓰질 않겠죠. 다 배출돼서 돈낭비!!

 

김종국 형아가 모델;;

그런 분들을 위해 칼로바이에서 신제품을 하나 냈어요. 라이프프로틴이라고 얘도 단백질쉐이크이긴 한데, 우리가 흔히 아는 웨이프로틴에 비해 단백질 양이 50% 더 적습니다. 대신 여성분들이나 가족분들이 먹으면 도움이 되도록 미네랄, 비타민, 마그네슘 같은 무기물들이 더 들어있어요.

 

라이프 프로틴 2통과 쉐이커 1통, 스푼 2개로 구성

280g짜리 라이프 프로틴 2통과 칼로바이 쉐이커, 스푼 2개가 한 세트입니다. 통의 크기가 쉐이커보다 작아가지고, 헬스장에 넣어놓는 식으로 보관이 용이합니다.

 

다만 작은 통 크기때문에 스푼 넣을 곳이 따로 없어요. 들고다녀야합니다...바닥에 스푼 떨어뜨리면 좀 찜찜해짐.

 

 

가족들이 데일리로 먹기 좋은 영양소 구성

영양분을 보시면 일단 단백질쉐이커이기때문에 40g당 단백질은 20g이 들어있어요. 하루 40g 섭취를 권장하는데 40g을 먹게되면 하루 단백질 권장섭취량의 36%를 먹게됩니다. 단백질만 많지 않고 영양소가 균형있게 들어있어요.


대표적으로 비타민B6나 비타민D 마그네슘, 칼슘같은 무기물들이 들어있음. 근성장보다는 건강에 초점을 둔 제품이라 균형잡힌 영양소 구성임!

 

통에 있는 사진부터 김종국씨와 어머니가 나왔죠 ㅎㅎ과하지 않은 단백질로 충분한 가족들이 주 타겟이라 이런 사진을 찍은 것 같습니다.

 

 

오픈하면 선식같은 색의 파우더가 나온다.

오픈했을 때 파우더가 꽉차있어요. 제가 지금까지 초코맛 단백질쉐이커만 먹어서 그런가 얘도 초코색일줄 알았거든요?? 선식같은 색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드디어 초코탈출??? 초코맛 단백질 먹으면서 진짜 당뇨병 걸리는 줄 알았다니깐요. 너무 달아...

 

 

 

파우더 크기는 매우 작아 소화가 잘된다.

파우더크기를 보시면 정말 작습니다. 사실 모든 제품들이 이렇게 작게만들긴 해요. 그래야 소화도 잘되고 물에도 잘녹거든요. 여기에 코대고 냄새맡으면 코로 그냥 흡입될 정도로 작고 가벼워요.

 

보다보니 바나나맛같이 생겼네ㅋㅋㅋ

 

물 200g과 라이프프로틴 40g을 넣고 섞어주면 된다.

섭취방법은 물 200g에 파우더 40g을 넣어주면 돼요. 더는 먹지마세여! 양이 적으니까ㅠㅠ 하루 1회 섭취해주면 됩니다. 우유랑 같이 먹어도 되지만, 맨날 우유를 사놓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저는 물이랑 자주먹습니다. 물에다가 타먹어도 꽤 맛있고, 잘녹아요.

 

 

동봉된 쉐이커에 넣고 20번정도 흔들면 새지 않고 잘 섞입니다.

 

달지 않고 고소해서 부담이 덜하다.

전부 다 섞인 모습이에요. 색깔부터가 뭔가 아침햇살이랑 비슷하죠. 아침 먹기 귀찮을 때마다 꾸준히 먹어주고 있어요. 아몬드 파우더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고소한 맛이 강합니다. 참고로 이런 고소한맛 개 좋아하는편. 좀 덜 달콤한 아침햇살 먹는 느낌이에요.

 

당분이 적어서 맛에 부담도 덜하구요. 데일리로 먹기 엄청 좋아요. 맛있으니까^^ㅎㅎ

 

평소 저같이 아침을 잘 안먹는다면, 아침 대신 챙겨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포만감은 별로 없지만 영양섭취로 건강해진다는 마인드야!

맛 : 진짜 맛있음 아몬드같이 고소함
영양분 : 데일리로 먹기 괜찮음! 빡세게 헬스할거면 다른 제품 추천
가격 : 다만 양에 비해 가격이 좀 비쌈. 2통에 57800원

하지만 지금까지의 좋은 평은 전부 가격을 고려안했을 때의 이야기! 만약 가격을 고려한다??? 평 뒤집어지죠.

 

가격이 진짜 사악해가지고 560g에 57800원이 말이 돼...? 싶을 정도ㄷㄷ 여유 자금이 되시면 구매 추천이고 아니면 비추입니다. 저는 돈을 생각해야하는 입장이기에 라이프프로틴을 구매하기보다는 가성비 좋은 웨이프로틴들을 구매할겁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