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확찐자였나?? 유행어 하나 있었잖아요.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박혀서 살쪘다는 말...하 저는 솔직히 코로나때문에 살이 찐건 아니예요. 그냥 추워가지고 집에만 있었더니 어느새 찌더라??

 

● 살이 찔만한 이유가 있었어요...

출근하면 또 과자는 엄청많아. 살찔 수 밖에 없는 조건이야;; 이걸 가만히 놔둔다? 자기관리가 안됩니다.

살이 찌는건 금방인데, 빼기가 힘들어.

왜? 나태해지기때문에. 살 찌면 나태해지거든.

 

● 주위 피드백

살이 한번 찌면 이제 주위 사람들의 피드백도 엄청 들어오죠? 물론 저는 금방 뺄 수 있다는 마인드라 타격이 크지 않지만, 어떤 분들은 주위 사람들의 반응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거든요.

 

● 치트키 사용 결심

지금껏 도달한 적 없었던 75kg. 물러설 곳 없다고 판단하여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

핵심은 두 가지

식단과 운동. 여기에 치트키 하나 추가해봤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검정이. 왜? 간절하니까...올리브영에서도 판다고 여자애들 많이 알드라

 

● 다이어트엔 샐러드 필수지

일단은 인터넷에서 샐러드 1kg 주문했구요. 무지방 샐러드 소스까지 샀어요. 샐러드 1kg에 9900원 엄청싸!

 

운동은 런닝과 홈트레이닝으로 결정했는데, 런닝뛰어보니 너무너무너무 공기가 차갑더라구요. 그냥 많이 걷기와 홈트로만 했어요.

 

● 섭취 방법

올댓다이어트 검정이란 녀석은 1일 3회 먹으래요. 그것도 밥 먹기 전에. 근데 전 아침 안먹는단말이야. 그래서 1일 2회로만 섭취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과연 올댓다이어트 7플러스 검정이가 효과있었느냐를 다뤄볼게요.

 

● 왜 얘가 다이어트 보조제일까?

일단 성분들을 보면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판토텐산, 비타민B와 같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성분들이 들어있어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다이어트의 핵심인데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방지한대요.

 

근데, 이 성분 논란이 있더라구요. 간에 안좋다는 논란이요. 그래서 좀 찾아봤는데요.

 

● 성분 논란

가르시니아때문에 간이 안좋아졌다는 주장에는 인과관계가 밝혀지지 않았다!가 결론입니다. 이게 무해하다고 밝혀진게 아니라 그냥 아직까지 증거가 확실하지 않다는 정도더라구요.

 

혹시나 불안하니까 간수치가 높으시다면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추가로 포도당을 지방으로 바뀌는거 방지하잖아. 당뇨엔 확실히 안좋습니다.

 

전문의약품이 아니라 기능성보조제이기때문에 그 외의 부작용은 딱히 없는 것 같아요.

 

● 효과도 부작용도 크지 않을 것이다

보통 한의원같은데서 처방해주며 주는 다이어트약들 있잖아요. 이런 애들은 호르몬에 작용해서 식욕을 아주 작살내놓거든요. 살이 안빠질 수 없어. 그만큼 부작용도 좀 있죠.

 

근데 검정이 같이 시중에서 처방전 없이 쉽게 구할 수 있는 애들은 그런 파멸적인 성분 없습니다. 양파에는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 있대잖아요. 고기랑 양파 같이 먹으면 살 안찐대잖아요.

 

그럼 매 끼마다 양파먹으면 고기 엄청먹어도 살 안찌겠네? 절대 아닙니다. 그냥 도와준다는 것 뿐이지, 결국 중요한 것은 먹는 양이거든요. 검정이도 마찬가지라고 느꼈어요.

진짜 도움만 줄 뿐, 방향성을 바꿔줄 순 없다.

● 식단도 동시에 조절

그래서 검정이를 섭취하더라도 먹는 양을 같이 줄였어요. 먹는 양 그대로면 다이어트 안될 거 아니야. 저녁에는 항상 제가 만든 샐러드를 먹었구요. 풀떼기만 먹으면 맛없으니까 중간중간 닭가슴살을 넣어줬습니다.

 

검정이를 먹으면서 특별히 변한게 있을까??

개인적으로 신체의 변화를 느끼진 못했습니다. 어떤 분들은 런닝을 뛸 때 너무 힘들었다거나 식욕이 줄어들었다거나 같은 후기를 남기셨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식욕이 감소한다던가, 심폐지구력이 떨어진다던가와 같은 것은 없었어요. 그 분들이 거짓말을 했다는 뜻 아님! 사람마다 다르니까.

 

● 몸이 막 튼튼해지지도 않음

오히려 성분들을 보면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성분들이 많아서 운동에 더 도움이 될거거든요. 그렇다고 런닝 10분밖에 못뛰는거 20분뛰게 된다던지와 같은 반응도 없었음 ㅋㅋㅋ

 

피로감이 엄청 줄어들었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전 여전히 피로했습니다. 아직도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 졸려서 출근하기가 싫어...

 

결론적으로 신체에 큰 차이가 발생하지 않았다!

 

● 살이 빠졌냐구요?

네 빠지긴 했습니다. 약 3~4주정도 걸렸구요. 이게 검정이때문에 빠진 것인지는 확실치 않아요. 왜냐면 샐러드로 일일 섭취 칼로리량 줄였지요. 운동으로 칼로리 소모 늘렸지요.여기에 검정이를 얹은 거거든.

 

라면에 치즈 올려서 먹어봤어. 맛있어. 이걸 과연 치즈때문에 더 맛있어졌다고 할 수 있을까요? 애매하거든요. 마찬가지로 검정이때문에 더 살이 많이 빠진지는 모르겠어요.

 

확실한건 이거야. 검정이만 먹고, 식습관 그대로면 살 안빠져.

 

● 식습관까지 바꾼 이유

제가 워낙 풀떼기 싫어해서 샐러드 잘 안먹고 회식 꾸준히 참석하고 그랬거든요. 먹는거 안줄었을 때 살 빠지는 경향? 전혀 안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래선 안되겠다. 진짜 독하게 2~3kg만 빼자고 마음 먹었을 때, 식단 조절했을 때는 점점 몸무게가 줄어들었어요.

● 궁금하면 사도 돼 안비싸

이게 하나당 15200원 하거든요?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호기심에 구매해봐도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다만 저는 효과본지 잘 모르겠다는 입장일 뿐! 유남쌩?

 

적어도 이런 분들이 사야 효과볼 것 같아요.

 

1. 본인이 식습관 조절하고 운동 열심히 하는데 살이 안빠지는 것 같다.

2. 나는 물만마셔도 살 찌는 체질 같다.

3. 다이어트 중 심리적으로 믿을만한 구석을 만들고 싶다.

 

GRN 올댓 다이어트 7플러스 검정이1+검정이1총2개당일택배발송합니다, 1set, 상세설명

 

이런 분들은 검정이 먹으면서 마음의 안정 찾읍시다. 이런 안정이 꾸준한 다이어트를 지속하게 하고, 결국 다이어트 성공이라는 결과를 가져올거예요.

 

다이어트에 왕도는 없다

그 외라면, 구매 전 일단 꾸준히 운동과 식단조절부터 해봅시다. 결국 소모하는 칼로리가 들어오는 칼로리보다 높지 않으면 안빠지는게 살이니깐요. 이게 갖춰져야 검정이도 힘을 쓰지!!!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