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 이제 어깨가 좀 나아가지고 헬스 다시 시작했어요. 당연히 헬스장 안가고, 집에서 홈트로 턱걸이랑 완력기 하고 있쥬. 헬스 시작하면 뭐가 필요해? 단백질 섭취! 잘먹어야 근육이 자라니깐요.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맨날 한국산만 먹어서 질리더라고. 아이허브라는 브랜드 갔습니다. 거기 가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이라는 브랜드가 있어요. 광고 아니구요. 직접 구매한건데요.

 

● 나쁘지 않은 가격

2파운드에 가격 3만원으로 엄청 저렴한건 아닌데 저렴한 편에 속하는 녀석이예요. 오늘 진짜 하고싶은 말이 조금 있어서 솔직 리뷰 남기려구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게 진짜 단백질 보충제야. 왜냐고? 한국 단백질 보충제에 전혀 없는 비린 맛이 있거든.

 

● 뭔 제품인지 소개

일단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은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예요. 우리나라로 치면 쿠팡이 만든 단백질보충제 느낌이지. 해외배송이라 엄청 오래걸릴 것 같은데 3일만에 옵니다. 아이허브가 진짜 글로벌하게 크고 유명한 브랜드라 그럼.

 

전 5파운드짜리 샀는데요.5파운드가 2.2kg입니다. 보통 한국에서도 2kg단위로 많이 팔잖아요. 익숙해서 5파운드로 구매했어요. 통이 아닌 플라스틱 비닐로 담겨져있어서 보관하기가 되게 용이해요.

 

사실 이게 중요한게 아니지

 

● 영양 성분

2 스쿱당 39g의 가루가 떠지는데, 58번 떠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39g의 가루당 150kcal이구요. 단백질이 27g 들어있습니다. 27/39하면 몇이야? 70%가 단백질이네 대박인 것 같지만 이건 한국도 다 비슷해요.

 

단백질 종류가 뭐냐가 중요하지.

 

 

 

 

 

아이솔레이트 웨이 프로틴이라고 분리유청단백질이 들어있습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단백질 보충제 성분을 콩에서 추출하는데요. 분리가 많이 되면 될수록 배탈나는 성분이 걸러져요.

 

 

단백질보충제 배탈나기 싫으면 알아야 할 성분 및 섭취 방법

양양~Jista입니다! 저는 작년에 턱걸이 하나를 구매했는데요. 운동과 몸에 더 욕심이 나서 이번 달 초부터 단백질 보충제를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 그런데 이게 워낙 좋다 vs 안좋다로 뉴스에 많이

jista.tistory.com

 

분리가 덜 된 단백질에는 유당이 들어있어서 배탈이 잘나거든요. 한국인들은 유당소화효소가 없어서리. 얘는 분리를 많이해서 배탈이 안나요. 고급 성분이라 이거지.

 

● 가루 사진 안중요

가루도 뭐...다른 애들처럼 고와요. 되게 작구요. 물에 타먹기만 해도 잘녹아요 잘 섞이고. 한국 브랜드들은 주문하면 이제 막 서비스라고 플라스틱 쉐이커 통이랑 뭐 많이 주잖아요.

 

여기는 해외브랜드라 그런건 딱히 없구요. 이거 먹으려면 집에 쉐이커정도는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 맛에 대한 솔직 후기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단백질 보충제는 맛이 3가지거든요? 무향, 바닐라, 다크초콜렛인데 진짜 무향은 주문하지마세요. 비린내의 끝판왕임.

 

나무위키보면 단백질보충제가 원래 비리대. 한국브랜드만 먹어서 뭔소린지 몰랐거든요?? 한국 브랜드는 다 달콤하고 맛있었거든. 진짜 개비림. 이게 진짜 단백질보충제구나 생각했다니까?? 먹는데 콧물맛이나 역겨워. 진짜로...무향 주문했던 것은 못먹고 지금 구석탱이에 있구요.

 

다크 초콜렛은 좀 더 낫습니다. 이게 비린맛에 초콜렛맛을 덕지덕지하니까 두 맛이 동시에 나더라고 ㅋㅋㅋ근데 막 역겹기까지는 안해요. 아 좀 비리내 이정도??

 

보통 한국 브랜드들은 달콤함의 끝판왕이잖아. 이거 먹고나면 한국브랜드 먹기 좀 그래. 왜냐면 그 비린내를 다 없애려고 설탕이나 달콤성분을 얼마나 넣었겠어. 이게 다 살로 가겠지...

 

단백질도 채우고, 당분도 과하게 섭취하게 생겼더라고. 개인적으로 좀 비리지만 차라리 좀 더 건강해보이는 아이허브 단백질보충제가 더 낫지 않나 생각 들었어요.

 

 

물론 다시 한번 말하지만, 무향은 너무 끔찍해서 추천 절대 못드리구요. 다크초콜렛이나 바나나향은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한국 브랜드들과 다르게 설탕 적지, 운동에 꼭 필요한 분리유청 단백질위주로 들어있어서 소화 잘되지...근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내가 산거 구매 링크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제가 구매해서 먹고 있는 거는 위 링크에서 구매 가능하구요. 진짜 괜춘괜춘합니다. 이왕 운동할 거 설탕 많은 제품보다는...좀 비리더라도 설탕 적은 녀석이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다들 단백질 보충제도 꾸준히 섭취하면서 득근하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