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로그에 카테고리가 하나 늘었어유~네이버엔 자취전용 블로그를 하나 더 개설했지롱 히히. 자취 시작했으니까 자취용 이야기 많이많이 올려야지.

 

이 망할 교통구데기 동네에서 첫 당근을 성공했습니다. 구매한 것은 한경희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인데요. 자취할 때 청소기는 무조건 필수야. 큰거? 필요 없어! 작은거여도 원룸 커버 되거든.

 

● 당근 득템 성공!

무선이어서 되게 편하고 가격도 15000원에 올라왔어요! 이거다 싶었죠. 자취생은 돈이 없어서 정가주고 사기 부담쓰...바로 연락해서 약속 잡고 거래 성공. 이 분이 다른 자취 필수템도 많이 팔아가지고 같이 구매한 건 안비밀~

 

● 사이즈

크기 별로 안커요. 충전기에 하나하나 분리해서 꽂아놓을 수 있기 때문에 이마트 500원짜리 쇼핑백에 들어갈만한 크기입니다. 자취방 공간 많이 차지 안해서 좋구요.

 

● 부속품들

방바닥 청소용 머리판과 틈새청소용 머리판이 같이 있어요. 상황에 따라 다르게 장착하면 되는 거 너무 편리하고! 서서 청소하시는 분들을 위해 장대봉도 있음.

 

● 안무거워!

손으로 들면 이 정도 사이즈?? 무게도 별로 안무겁구요. 핸디로 나왔는데 솔직히 핸디로 별로 안쓰고 대부분 방바닥 청소나 컴퓨터 틈새 먼지낀거 제거용으로 많이 쓰고 있어요.

 

장대봉과 바닥청소용 헤드 조립 되게 쉬워요. 영상보시면 20초만에 조립되구요. 흡입력도 장난아닙니다. 방바닥청소는 가까이서 찍지 않아 티가 안나는데, 컴퓨터 본체 틈새 먼지 빨아들일 때 보세요... 장난아니죠...?


 

다만 소음이 있기에 밤중에는 못쓴다는 거!

 

● 높이

장대봉 꼈을 때 높이는 한 가슴과 배 사이 정도까지 올라와요. 꽤 높죠?? 제 키가 183,4정도인데 무선 청소기 높이가 높아서 서서 청소해도 허리 안아픕니다.

 

● 컴퓨터 청소 끝

상황에 맞춰 헤드를 바꿔낄 수 있다는 것. 이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년간 묵혀뒀던 본체 먼지들 싹 다 제거된거봐 ㅋㅋㅋㅋ너무너무 좋아. 살짝 청소의 맛을 알아버렸달까?

 

● 간단한 먼지통 털기

청소를 한 2개월쯤 하면 먼지가 엄청 쌓이겠죠?? 아직까지는 먼지가 쌓이지 않았는데, 위 동그라미 친 버튼 누르면 필터통이 쏙 빠집니다. 저 필터를 꺼내면 안에 먼지랑 머리카락이 가득해요. 쓰레기통에 대고 몇 번 치면 먼지통 싹 다 비워짐. 여러분들의 눈 보호를 위해 그 부분은 보여주지 않겠어!

 

핵심은 먼지통 처리도 되게 간단하다는 것.

 

● 단점

유일한 단점은 완충되어도 빨간불이 안바뀐다는 것. 저거 항상 빨간불이야 완충된지 몰라서 그냥 외출할 때만 끄고 있어요.

 

자취하면서 청소 저렴하게, 신나게 하고싶다면 한경희 핸디스틱 무선 청소기 강추합니다. 딱 원룸에 적당한 정도구요. 이왕 구매하는 것 당근으로 구하면 좋구, 아니면 새 상품 구매해도 좋구~ 얘는 그냥 다 좋아.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