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뇽하세요~ Jista입니다.

 

정말 요즘따라 온도가 갑자기 올라서 반팔을 입어야할 것 같은 날씨인데요. 이런 날씨에 점심 메뉴를 정하지도 않고 무작정 신촌 거리를 나서면 땀만 뻘뻘 흘리고 지쳐서 아무데나 밥먹으러 갈 수가 있어요.

그러니까 제가 많이 포스팅 해둔 신촌 맛집들 봐주세요 ㅎㅎㅎㅎ.

오늘은 신촌에서 정말 플레이팅 하나만큼은 끝내주게 잘하는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게 이름은 돈까스 브로스 이구요.

명물거리 신촌 한식 맛집 바오밥 한옥집 건너편에 있어요.

상당히 비쥬얼이 좋은 돈까스를 주고 심지어 식사 전에 스프를 에피타이저로 줍니다 ㅎㅎㅎ얼마나 좋은 곳이에요~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뻐서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제일 중요한건 학생증 할인이 있다는거! 어떤 곳인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을 보시면 정말 큼직하고 시원시원하게 돈까스, BROS 라고 적혀있습니다.

돈까스 브로스의 간판은 초록색에 정말 커서 지나가다가 꼭 보시게 될거에요. 옆에 보이는 브로스 커틀렛의 그림은 접시의 모양인데 이쁘게 생긴 접시에 요리들이 담겨져서 나와요.

제가 돈까스를 요리라고 부르다니...하지만 이따 올릴 사진들을 여러분들이 보시면 요리라고 말하실거에요.

 

가게 앞에는 NEW 메뉴와 함께 학생증 지참시 2000원 할인이라는 글씨도 보이시죠?

이게 바로 하이라이트입니다 ㅎㅎㅎㅎ학생증 있으면 2000원 할인해주니 학생들이 신촌에서 점심먹기 딱 좋아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를 보시면 정말 깔끔한 색과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요.

테이블 같은경우 목재로 된 사각 테이블이고 의자도 푹신푹신한 등받이와 팔걸이가 있는 소파의자에요.

특히 BROS CUTLET라고 적혀있는 브랜드 상호는 너무나도 맘에 드는 글씨체와 크기로 이루어져있어 보기만 해도 레스토랑 같아요.

돈까스의 고급화 이런 느낌???

저희는 약 12시 20분쯤 갔는데 워낙 가게가 넓다보니 언제 가도 자리는 앉으실 수 있어요.

노래는 KPOP을 틀어주시는데 노랫소리가 크지 않아서 대화나누기도 정말 좋은 곳입니다.

 

특히 길쭉길쭉한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신촌에는 큰 가게가 별로 없어서 8,10명씩 오는 단체 손님들은 갈 곳이 별로 없잖아요. 돈까스 브로스는 그런 문제점을 한방에 해결할 정도로 커요~

메뉴판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메뉴판을 갖다주시는데요.

다양한 돈까스 메뉴와 파스타, 라이스 메뉴까지 있어요.

오른쪽 아래 보시면 세트메뉴까지 있으니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인과 데이트 오신 분들이 먹기도 좋답니다.

 

저희는 스노우 치즈 돈까스(11900원)와 브로스 돈까스(8900원), 브로스 / 매콤 반반 돈까스(9900원)를 주문했어요~

각각 메뉴의 가격을 보면 절대 저렴하지 않지만 학생증만 있다면 저렴해집니다ㅎㅎㅎ!

 

파스타 메뉴들도 정말 맛있어 보여서 담엔 로제파스타 시켜보려구요~

요리 사진

먼저 주문받기전에 테이블 기본 반찬을 갖다주시는데요.

기본반찬은 분홍색 치킨무와 김치에요.

김치는 고춧가루가 많고 적당히 익어서 아마 취향탈거에요.

저는 꽤 괜찮게 먹었는데 익은김치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치킨무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것 ㅎㅎㅎ돈까스가 튀김요리라 살짝 느끼할 수 있잖아요.

그럴 때 치킨무 하나씩 먹어주면 느끼함이 싹 사라집니다.

그리고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양송이 버섯 스프인데요.

언제 먹어도 따뜻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양도 애피타이저에 맞게 적당히 나와서 부담없구 위를 달래주는 기분이에요~

양송이 하나씩 집어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진짜 돈까스 집에서 스프를 주다니 상상도 못했는데...뭔가 우아한 레스토랑 느낌ㅎㅎ.

전체적인 테이블 세팅은 이렇구 나이프와 포크, 수저를 줍니다.

나이프 포크 수저도 생김새가 길쭉길쭉하니 모델같아요. 테이블이랑 맞춤을 했는지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인테리어적으로 더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식기와 테이블의 조화라니 ㄷㄷㄷㄷ.

약 5~6분 정도 기다려서 나온 브로스 돈까스인데요. 가격은 8900원이지만 학생증 할인받으면 6900원!

소스가 정말 아름답게 물결처럼 뿌려져 나와서 먹기전부터 놀랐답니다.

플레이팅 하는 접시도 이쁘고 밥과 샐러드 배치보세요... 별 것 아닌거 같아도 먹기전에 이렇게 눈이 즐거워버리면 어떡해!!!!

가운데는 먹기좋게 칼로 썰어져있어요.

고기를 보시면 딱 한입에 넣기 알맞은 두께에요.

하지만 고기가 막 엄청 부드럽지는 않구 소스도 비쥬얼만큼의 맛은 나지 않았어요.

제가 느끼기에 신촌 하루 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그래도 평범보다는 맛있는 정도라 먹을만합니다. 특히 샐러드와 샐러드 소스가 달콤새콤해서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샐러드나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이 메뉴는 브로스/ 매콤 반반돈까스 9900원인데요. 매콤돈까스와 브로스 돈까스가 반반 있어서 뭐 먹을지 못정하시면 고르기 좋아요. 개인적으로 비쥬얼은 브로스 돈까스가 최고지만 매콤 돈까스가 소스때문에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번 메뉴는 스노우 치즈 돈까스인데 스노우 치즈 돈까스는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는게 아니라 따로 스프 그릇에 나와요.

비쥬얼 진짜 미쳣다리 미쳤다 레스토랑이여~

돈까스 위에는 스노우치즈가 엄청 많이 뿌려져있고 감자튀김과 감자칩이 같이 나와요. 

가운데 방울토마토는 먹기 좋게 비쥬얼적으로 뿌려져있는듯~

 

냠냠 너무나도 맛있는 이 음식 포스팅 하는 와중에도 또 먹고싶은데

제가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그런지 치즈 올라가면 다 좋아요.

어떤 이유던 간에 치즈빨로 이 메뉴는 압승입니다.

스노우 치즈 돈까스는 브로스 돈까스와 고기가 살짝 달라보이더라구요. 색이 다른거보니까 ㅋㅋㅋㅋ

근데 위에 치즈 올려진거 보이시나요?

치즈가 뜨거운 돈까스 위라서 녹아있는 상태에요. 막 모짜렐라치즈마냥 엄청 녹은건 아니지만 베어먹으면 치즈가 쭈우우우욱 늘어난답니다~

진짜 짤방으로 보여주고싶어라 ㅠㅠㅠㅠ치즈 존맛탱이에여.

 

마무으리

진짜 가게 인테리어도 이쁘고 돈까스라는 요리 플레이팅까지 맘에 들었던 가게였습니다.

학생증 할인까지 완벽쿠해...

브로스 돈까스의 고기는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소스도 조금애매) 스노우 치즈 돈까스나 매콤돈까스는 확실히 맛있었어요.

소스가 다르고 치즈가 얹어져서 그런가봐요.

 

같이나오는 샐러드의 맛도 새콤달콤 제 취향에 기본반찬도 만족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를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한 100일정도 됐다면 와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비록 메뉴가 돈까스지만 플레이팅도 이쁘고 가게도 이쁘잖아요 ㅎㅎㅎ. 인스타 감성으로 찍어도 완전 만족할듯.

 

정말 돈까스 맛있는 곳 가고 싶다면 여기는 비추지만 전체적인 걸 따졌을 때 음식점으로써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 신촌 점심 뭐먹지 고민하지 마시고 제 포스팅 많이 봐주세요 ㅎㅎㅎ.

우아하고 맛있는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돈까스 브로스 추천드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이나 댓글 부탁드립니당ㅎㅎ!


-->